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의 고질병 경추관절

목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발생하는 경추질환, 초기 진단치료 중요합니다.

목은 신체에서 가장 많이 움직이는 중요한 부위 중 하나로 목 주변에는 신경 등 민감한 조직이 많아 이들 조직에 대한
지속적인 자극에 의해 질환이 발생합니다. 보통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잘못된 자세가 원인이 되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등의 예방이 중요하지만 바쁜 일상과 직장에서 좋은 자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어, 대부분 만성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첨단장비로
    체계적인 진단

• 환자 상태에 따른
    원인파악

• 복합적인
    통증의 원인치료

• 수술을 권유하지
    않는 비수술치료

서울성모는 비수술적 치료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허리통증이 원인과 치료법이 다양하듯, 경추 또한 원인과 치료법이 다양합니다.
그러나 경추는 뇌와 같은 중추신경계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심한 경우 사지마비가 동반될 수 있는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경추질환을 가볍게 볼 수 없는 이유입니다.

목통증

서울성모정형외과의 경추질환치료

경추질환은 질환에 대한 구제적이고 바른 진단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학적 검사,
영상학적 검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 후 치료법에 접근하며 서울성모정형외과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 치료를 우선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약물치료
  • 물리치료